1박2일시작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허니버터칩 조회 0회 작성일 2020-10-17 07:39:29 댓글 0

본문

[1박2일 시즌1 111회-1][인천연평도] 오늘도 사이좋은 1박2일‍‍‍

#1박2일 #1박2일시즌1 #1박2일정주행

-1박2일 인천 연평도편
-2009년 10월 4일 방송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이승기, MC몽, 김C
-추석특집, 연평도 꽃게

0:00 프리뷰
16:53 나물먹는 감독님
22:09 경쾌
25:39 넙죽
36:08 승부사

[인천 연평도편 정주행 링크]
111-1

111-2

112-1

112-2

COMFORTABLE wood work : 38:45
스누 : 김c 답답하네 ㅋㅋㅋ
진진 : 오프닝 벌어질까 진짜 귀엽다ㅋㅋ
석류 : 강호동과 이수근의 티키타카 하는게 제일 재밌다 ㅋㅋ
이의찬 : 6:02ㅋㅋㅋㅋㅋㅋㅋㅋ육지의 의인화 ㅋㅋㅋㅋ강호동 이런 멘트 안어울리지만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riani etika : Seunggi.. weather fairy
Mariposa : 35:15 갠적으로 여기 이승기가 저 자세로 엉덩이 맞는게 넘 웃걌음ㅋㅋㅋㅋㅋㅋ
이동택 : 25:40 썸네일 ㅋㅋㅋㅋㅋ
이동현 : 1년후 연평도 포격 발발
머리조심해라 : 이번 편 레전드 킬포 '윷놀이'랑 강호동 주도하에 짜고쳐서 '은지원 게잡이배' 태우는거랑 '게요리 미식대회' 진짜 이편도 버릴게 없네 ㅋㅋㅋㅋ

[1박2일 시즌1 112회-2][인천연평도] 힘을 내요 미스터 리

#1박2일 #1박2일시즌1 #1박2일정주행

-1박2일 인천 연평도편
-2009년 10월 11일 방송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이승기, MC몽, 김C
-추석특집, 연평도 꽃게

0:00 프리뷰
2:38 지난주=제작진 야외취침편
9:58 시작
23:19 취침
27:04 붇암

[인천 연평도편 정주행 링크]
111-1

111-2

112-1

112-2

Peach Cherry : 18:00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훈발놈 : 진짜 준내웃기넥ㅋㅋㄱㄱㅋㄱㅋㄱㄱㅋㄱㄱㄱㄱㅋㄱㄱㅋㄱㄱㄱㅋㄱㄱㄱㅋ
잘생긴회교 : 오랜만이다 ㅋㅋㅋㅋ
유튜버IU 팬 : 요새 예능이 재미없는이유 : 그냥 이때 예능이 ㅈㄴ 재밌었음 스마트폰 없던 시절 이때는 재밌는거가 많았지 1박2일 무한도전 우리결혼했어요 스펀지 개그콘서트 패밀리가떳다 스타킹 해피투게더 무릎팍도사 휴 너무 많아서 생각나는거 적어주세요 ㅠㅠ
현우 : 07: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an Song : 와 ㅋㅋ 이불하나로 이렇게 재밌게놀다니
깃쿤 : 모기향이라도 피워주지 ㅎㅎㅎㅎㅎ 아니면 모기기피제라도 바르면 그래도 그나마 나았을텐데
비니 : 17:08 효과있음 ㅋㅋㅋㅋㅋ
정정정 : 와 이기상미션 찾았었는데 감사핮니다
이노가리 : 예전 생각나고 재밌다ㅋㅋ

[1박2일 시즌1 118회-2][강원영월] 이수근의 영원한 1호팬, 은지원

#1박2일 #1박2일시즌1 #1박2일정주행

1박2일 강원도 영월편
-2009년 11월 22일 방송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이승기, MC몽, 김C
-올빼미 투어

0:00 잠자리 복불복
9:13 그연그매
23:19 표현력 갑

[강원 영월편 정주행 링크]
117-1

117-2

118-1

118-2

신디 : 4:14
은지원: 조금만 늦었어도 팔 잘릴 뻔 했다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힛이 : 진짜 강호동, 이수근 젊었구나
나도 나이를 이렇게 먹었네ㅠ
su kyeong Jo : 다들 엄청 젊네요
이게 몇년이죠?
미친년 : 알고리즘 뭐야..
정백경 : 이거보다가 아는형님 보니까 강호동 많이 늙엇네ㅠㅠ
염동엽 : 8:50 카메라맨 왜 속아ㅋㅋ
잉여력 : 어휴 엠시몽 예능감도좋고 음악도좋고 좋았는데 앞으로도 창창했는데 병크터뜨리고 굴러온복들을 지발로 다차버려서 어휴 뷩신
월광 : 그래도 내 웃음지뢰 1위는 단도주택이였어 훅 들어오는게 재밌더라
enz b : mc몽 매니저 훈석이 지금도 할까? 지금은 안하고 바꼈쓸거 같은데?? 지금도할까? 모르겠넹...
enz b : 애마에서 빵터졌네 ㅋㅋㅋㅋ 설명진짜 끝판왕 진짜 1박2일은 저때가 젤 재미었음 지금은 다바껴서 진작에 재미없어서 안봄 저때가 아련...

... 

#1박2일시작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1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oodinsuranc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