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미산부인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쿠쿠 조회 0회 작성일 2020-10-17 11:33:46 댓글 0

본문

[칸디다질염] 남탕과 여탕의 차이?! | 여성건강채널No.1

- 촬영_뒷_이야기 : https://www.instagram.com/wooridongsan
- 홍쌤 블로그: https://blog.naver.com/doctor_res
- 추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orhappywomen_kr/

《 다시 영상을 보기위한 영상 리모콘 》
- 캔디다 질염, 남자친구도 치료해야 하나요? 0:15
- 산모의 캔디다 질염 치료법은? 1:20
- 캔디다 질염의 실용적인 예방법 2:45
- 다리 꼬는 것과 캔디다의 연관성 12:09
- 스키니 진과 캔디다의 연관성 12:24
- 쿠키영상

※ 알림 ※
- 댓글을 통한 진료는 하지 않습니다.
- 본업과 육아로 모든 댓글에 답하지 못하는 점. 큰 양해 부탁드립니다.
- 근거없는 비난과 비방이 지속되면 다른 분들을 위해 차단 박아드립니다.
- 영상으로 다루었으면 하는 내용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하나씩 영상으로 촬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1명으로 부족해서 산부인과 전문의 3명이 모였다.
구독할수록 건강해지는 《우리동산》
좋아요와 댓글은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
건강해지는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우리동산홍쌤 : 제 동생이 특별 출연합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ㅎㅎ 다른 것도 잘 참지 않지만 가족을 건드리는 건 절대 참지 않아요
Q Q : 밀가루 탄수화물 당분 먹지 마세요.
캔디다 밥입니다
딩굴딩굴 : 공감 ㅋ
세신사 이모들 레이스 화려한 검정색 아니면 빨간색 속옷 입고 돌아다니시는뎅 ㅋㅋ
이수미칩 : 저는 진짜 임신만하면 애 낳을때까지 계속 질염달고살았어요ㅠ 집도 시골이라서 시내에있는 산부인과까지 멀어서 질정 몇개씩 처방받아서 제가 넣으면서 살았었어요 정말 입덧보다 힘든 가려움증..ㅋ
아 그리고 애낳고 스키니진이나 스타킹 신고다닐수가없더라고요 애기 안고 기저귀가방들고 다니는데 꽉끼는거 입으면 불편해서 무조건 편한 고무줄바지 입고다녔더니 확실히 질염이 줄었어요~
julie choi : 아 쌤들 너무 재미있어요 ㅜㅜㅜ 사랑해요❤️❤️❤️
Gina Lee : 먹는 질유산균이 도움이 되는지 잘 모르겠어서 ㅠㅠ 질유산균으로 나온 락*메디는 탐폰처럼 질 안에 넣는 것인데... 이건 도움이 될까요? 그리고 한 가지 질문이 더 있는데...제가 질염이 있을 때 파트너에게 따가움 같은 증상이 있는 건 왜 그런 건지... ㅠㅠ
Soni Jon : 저는 구냥 냉대하가 많어서 불편했는데 5화인가 보고서 캔디다로 의심하고 있습니다 근데 가렵지는 않아요. 그리고 면 속옷만 입습니다. 한때는 면팬티를 삶기도 했어요
MiNa Kirn : 오늘도 질이 간지러운 사람입니다 (약을 며칠째 먹고 있는 중인데도요....) 저는 너무 가려우면 혼자 방에서 속옷을 벗고 다리를 벌리고 누워있습니다.... 그런 무지막지한 통풍을 해주면 약간 덜 간지러운 것 같아요....


너무 자주 각종 원인으로 가렵기도 하고 약을 먹어서 (칸디다 뿐만이 아니라 가드넬라와 유레아...) 그리고 자꾸 식후 약인 질염약을 까먹고 일주일 이상 복용해서 혹시 약에 내성이 생기는건 아닐까 걱정합니다ㅠㅠㅠㅠㅠ
jaeeun lee : 트애양촠ㅋㅋㅋㅋㅋㅋㅋㅋ 왘ㅋㅋㅋㅋㅋㅋ ㅠㅠ 분비물 많은 편인 저는 임신때도 넘나 힘들어서 병원에서 배나오기 전까진 할무니 팬티 사입으시라고 ㅜㅜ 울면서 사입었는데 출산 후에 할무니 팬티 못 끊는거 실화인가요....ㅜㅜㅋㅋㅋㅋㅋㅋ 편하긴 엄청 편한데 힝 ㅜ
loveduck : 오늘더 너무 재밌어서 깔깔거리고 봤네요ㅋㅋㅋ 저도 집에서 면속옷 큰거 사서 입으니 분비물도 훨씬 좋아진거 같아요!

남자 산부인과 의사하면 좋은 점 많잖아?? #여성건강채널_넘버원 | 우리동네 산부인과

남자 산부인과 의사... 하면 좋은 점도 많지 않을까요?? 김슬기 선생님과 자궁내막증을 촬영하고 새로운 느낌으로 촬영한 짤 영상입니다.

남자 산부인과 의사들의 생각을 담은 영상입니다.

댓글로는 개인의 의학적인 상태에 대한 진료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 점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낮에는 본업에, 밤에는 육아로 모든 댓글에 댓글을 달고 있지 못한 점. 큰 양해 부탁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애정에 늘 감사드리며, 영상으로 다루었으면 하는 내용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하나씩 영상으로 촬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1명으로 부족해서 산부인과 전문의 3명이 모였다.
구독할수록 건강해지는 《우리동산》
이번 영상 재미있고 도움이 되셨나요?
좋아요와 댓글은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
더 도움이 되는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홍쌤의 블로그: https://blog.naver.com/doctor_res
추쌤의 포해피우먼닷컴 : https://forhappywomen.com

우리동네 산부인과의 콘텐츠를 번역하여 한국 의료의 위상을 드높이는데 도움주실 분들을 찾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번역을 하실 수 있으며, 오픈 카톡방도 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문의는 댓글로)
링크 : http://www.youtube.com/timedtext_cs_panel?c=UCpgoxljexZ23-K5dN0-6hVA\u0026tab=2

번역에 필요한 것은 무엇? 우리동산에 대한 따뜻한 마음과 열정❤입니다.
참여해주신 분들은 '주민반상회(오프라인모임)'에서 특별하고 정중히 티가 나게 모실 예정입니다.
Credit은 설명 하단부에 기록되며, 영상 번역 결과물은 개인의 포트폴리오로 사용가능합니다.
천호련 : 누구든 잘해주시는 선생님이 제일 최고인 것 같아요
ejay choi : 근데.. 지금 생각해보면 저는 어느 산부인과를 가든 의사쌤들 성별은 별로 신경쓰지 않았던거 같아요
그냥 의사쌤인거지, 남자, 여자 뭐 이런건 별로 신경 안 쓰이던데...
블랙맠 : 직업에는 남녀를 구분할건 없다고 봅니다. 어째보면 수치심때문에 여의사를 찾아가는거같은데, 만약 정말 급하면 그런거 따질 시간도 없을듯요.
러블리자매TV : 김슬기 교수님한테 수술받았었는데 지금도 선생님 인상이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
J S : 김슬기교수님은 환자들이 줄을 이을듯해요 잘생기시고 목소리도 좋으시고 저렇게 친절하게 진료보면 어느 환자가 안좋아하겠어요
Cindy Lee : 의사 선생님 성별이 무슨 영향이 있을까요?
진료, 수술 잘 하시는 분이면 환자 입장에서는 상관없는 일 같은데요.
sea change : 여선생님들 톤에 계속 웃음이 묻어있는 것 같은건 저만의 착각이죠?ㅋㅋㅋㅋㅋㅋ
우주의_선율 : 질염때매 산부인과 처음 갔는데 저는 의사쌤 성별 상관없었어서 아무쌤이나 배정해달라했는데 여선생님 스케줄이 안되신다고 되게 죄송해하시더라고요ㅎㅎ;; 괜찮다고 했는데 들어가보니 여선생님 계셨어욬ㅋㅋㅋㅋ어쨌든 저 봐주신 여선생님 너무너무너무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ㅎㅎ
설하 : 편집 맏기신건가?
송예슬 : 저는 계류유산 판정 받았을 때 담당 의사 선생님이 여자 분이셨는데, 어떠한 케어없이 흔한 증상이다 바로 수술하자 이게 끝이고 환자가 많다고 거의 쫓겨나듯 진찰실을 나와버려서 그 후로 여자선생님을 못 만나겠어요. 결국 유산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다른 병원에 방문해서 남자 선생님을 만났는데, 오히려 남자 선생님이 사실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차분히 말씀해 주셔서 그 뒤로 남자 선생님만 고집하고 있습니다. 물론 성별의 차이가 아닌 사람의 차이였겠지만, 그 마음의 상처가 좀처럼 쉽게 사그라들지 않더라구요.

[순풍 산부인과] 기부하는 거도 차암... 힘들다아... 지명&영규 수재의연금 대소동!│146화

*방송정보*
방송일: 1998.09.23
출연진: 오지명, 선우용여, 박영규, 박미선 외
푸른 : 100만원 넘 많이 기부.자기이름도 안올라가고
돈아깝겠다.아님 간호사들한테 설명하면 되지.
어제께 십만원은 아내가 냈고 오늘은 사위한테
100만원입금 해라고 했는 데 입금자가
사위이름으로 대신올라간거라 나같으면
말하겠다.
이윤희 : 화질이너무좋네ㅎㅎ
조여진 : 박미달너어때야
너지금나와라안나오면쫄보다.
조여진 : 이름은현아
조여진 : 아기 낳았다
Leslie : 맞아 참 ㅎㅎ 저땐 막 뉴스였나 뭔가 끝나고 어디서얼마 어디서얼마 보내주셨습니다 하면서 이름불러주는거 맨날 어디는얼마냈나하고 보는거 은근 재밌었는데 그게 왜 재밌었나모르겠네
맛좋 : 영규야 오중이 246만원은 갚았냐
하늘에구름이가득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k샤론 : 오지명 실수 ㅋㅋㅋ
로마네콩티 : 10:31 지명 할아버지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시트콤 다운 표정연기ㅋㅋㅋㅋ

... 

#지앤미산부인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2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oodinsuranc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